X以外のSNSでの投稿にはPrivatter+がおすすめです

LoS 감상

全体公開 2696文字
2020-11-19 21:09:54

뒷계에서 실시간으로 풀던 거 다 긁어옴 (약간의 오타와 문장 수정 있음)

●와...아이오로스...예쁘네요 (!)

●치비 세이야랑 사오리상의 사연 대공개...그런데 그래픽 모션이 묘하게 적응이 안 된다 어쩐지 부자연스러웟

●뭘까 벌써부터 습격자가 있는데 엄청난 비주얼이다 지구인이 아닐 것 같은 느낌

●30촠ㅋㅋㅋㅋ30초안에 해치워주지! (상큼)

●아 확실히 초반부랑 목걸이가...넷플세세가 레오생 많이 참고한 느낌이다 뭔가 이쪽이 약간 더 화려하고 그런데 왠지 연출이 좀 민망해

●너무 삼류악당들이 몰아치는데요...
브론즈타치도 등장

감상은
시류 : 헉 멋잇서
슌 : 능글 카와잇
효가 : ...절도있ㅋ어ㅋ...!

●이럴수가 사오리상 모양 빠진다...평범한 여고생인 내가 세인트의 수호를 받는 아떼나?<이런 컨셉이었던걸까

●리아 옆에있는 애 누구냐 ...

아니 진짜 누구?


●것보다 저는 여기서 타츠미가 대머리가 아닌 게 매우 충격이었습니다

●영자막 니세모노를 imposter라고 번역하고 있고 갑자기 모 게임이 떠오르고 (...)

●리아 다시 등장
아 정말 시선이 좀...한 군데로 가네요...대체 왜지 왜죠
왜 그렇게 번쩍거리죠 그게

●아이오리아를 껴안은 브론즈타치... (묘하게 날조처럼 들림)
여튼 지금은 그거군요 반드시 패하는 이벤트성 전투

●레오생의 사오리상은 어쩐지 좋아하기 힘들 것 같음
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연기가...캐 컨셉이...
무인의 재벌공같은 사오리상 내놔 (진상손님 빙의)

●...아 리아 옆 닝겐 누군가 했는데 사지타맨이었냐!! 대충격

●잇키도 등장함. 상당히 배ㅌ맨같군... 불박쥐맨-

●아 단체샷 좋네요...

●그러나 교황 비주얼 절대로 적응이 안 된다...
제가 전에 이 트윗을 했었는데요 여기의 교황은 정신이 한 50배 정도 빨리 미칠 것 같음
: (



●(가면 다시 봄) ...50배? 너무 낮게 잡았나 봄


●음 레오생 아떼나...왠지 표정 없고 말 없는 상태가 제일 괜찮군요 uㅅu

●아 므우사마...! 첫 등장이 성스럽고 웅장하다 그리고 목소리 생각보다 낮아

●억양 별로 없는 톤으로 '크리스탈 월.' 크으ㅡㅇ으으읏

●바란 등장. 스피드웨건과 먹방을 담당하는 듯하다...

세이야 : 무슨 초식동물이 고기를 먹냐? 배탈나도 난 모름!

●계속 옷상이라고 불리는 바란아조씨...그런데 레오생에선 정말 나이 많았을 것임

●아 (쌍아궁 스킵됨)

●이ㅋ게뭐얔ㅋㅋㅋㅋㅋ슈바
뎃쨩~~!!!


●(TMI) 클린겨가 아님

●어쩐지 데스톨스러운 뎃쨩이었다...
러닝타임 절반쯤 온 것 같으니 나머지는 다음 시간에 꼐쏙

----------

※다음날 보려고 하니까 어쩐지 드라이브에서 재생 메뉴가 등장을 하지 않길래 수동으로 파일 찾아서 어찌어찌 재생한 닝겐
아 뎃쨩 파트도 다시 보고왔습니다@ㅅ@ (!)

----------

●여기서부터 애들이 다 쪼개지는군...것보다 영자막 왜 궁을 House로 번역하는 걸까 무인 애니의 경우 넷플에서 Temple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🤔

●보병궁 정말 물속같은 느낌
그리고 와가시...비주얼이...슬퍼졌다
전에 본 최ㅅ종 같다는 얘기가 잊혀지지 않고 있음

●아 리아 스킬 이펙트 간지나
...그런데 ...

●골세들 제모 안 하는 거냐고!ㅜㅜㅜㅜㅜㅜ

●(일단 잘못 본 걸로 치기로 했다)

●애들이 자꾸 헬멧을 ON/OFF하는데에는 무슨 이유가 있지...역시 제작팀의 사정인가요

●와
뎃쨩 스트립쇼 매우 파격적 (...) (딱히 보고싶지 않았다)

●아아아악 미로...!!! 미로오오오 (아직 목소리만 듣고 환호중)

●슈라도 좀 마음에 듭니다...좋은 얼굴이다 다른 캐들이 나이들어 있어서 그런지 약간 앳된 느낌이라는 감상도 있음

●ㅏ...아아아아ㅏ아ㅏ악!

●아 아아... (갑자기 잦아들음) (사유 : 나의 잇키는 이렇지 않아)

●그런데 지금 되게 의외의 조합 의외의 매치긴 하다... 상상도 못한 조합🧐

●헉 리아 세뇌씬...이렇게 할 줄은 몰랐다
배운 변태십니다 uㅅu

●아니ㅋㅋㅋㅋㅋ (<슈라 대사에 뿜었음) (주 : 사가도 같이 죽였다는 말을 해서)

●아떼나님 대사가 광ㅎ더빙과 오버랩되고 있습니다
내가 뭣땜에 대체 뭘 위해서<

●종종 나오던 이것 창작 문자같은데 분명 멋진 장면이어야 할텐데 전혀 분위기가 살지 않는다...따흐흑


●방금 뭔가 있었는데 없어졌어요...개너무함

●아 아아 아아악😂♊️😂😂😇

●다비켜 제 최애가 아주 예쁩니다...

●아니
아니 어떻게 저 243년정도 더 빨리 돌아버릴 것 같은 절망적으로 구린 교황바가지 속에 저런 얼굴이 들어있을 수 있죠????

●(갑자기 함박웃음맨됨)

●와 잇키 너무 자연스럽게 끼어있어 (의식의 흐름)

●과거의 제가 약간의 스포를 보고 했던 말이 떠오르는군요
방금 뭔가 차원공간 보스같은 걸 봤는데요<<

●음 세이야...입다물고 있거나 멀쩡한 대사를 치면 잘생겨지는 타입

●ㅏ...ㅏㅏㅏ (한편 다른 비주얼 쇼크와 맞닥뜨리게 되는데)

●그래도 마지막은 아름다웠으니 됐습니다

아테나쨩의 연설만 빼면 ...

●정말 유감이지만 보는 내내 반장당선소감이라는 감상을 떨칠 수가 없는...아니 아무 말도 하지않겠다


投稿にいいねする


© 2026 Privatte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