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以外のSNSでの投稿にはPrivatter+がおすすめです

GA 감상모음 (스포있을지도)

全体公開 12874文字
2021-02-01 22:26:08

트윗이 여기저기 흩어진 관계로 정리 (+뒷계팔로 안 되어있지만 GA감상이 궁금하신 분을 위해 올려둡니다...uㅅu)

●는 트윗구분. 이탤릭체 부분은 나중에 추가한 내용
사이사이의 회색 막대 뭐시기는 트윗타래링크 걸어둔 것 (플텍이라 작성자만 보게 링크 보관)

(대충 e북 사뒀다는 인증)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(3화 123p) 리아 "누구나 마음속에 지니고 있는"
●여기 왜 이렇게 구도를 잡았는지 매우 태클걸고 싶음 . . . 이런 대사면 보통 상체를 잡지 않나

(잠깐 7권 146p 중간에 슌 효가네 아파트로 이사갔다는 내용)
●슌 "층은 다르지만♡" <이거 뭐냐고욬ㅋㅋㅋㅋ 다른 층에 살지만 그것과 별개로 이것저것 있다는 것인가...

●다른 층에 살 필요가 있긴 있는 것 같아요 둘만의 시간이 좀 필요할 테니까

●나타샤한테 닌ㅌ도 들려주고 집 잘 보고 있어< 이래놓고요 음...uㅅu

●층은 다르지만♡ (마음속 : 그래서 가끔은 딸 놔두고 둘이서 좋은 걸 할 수 있지) (...)

(대충 8화 얘기)
●GA 슈라 매번 정조를 위협받고 있는 기분

●GA의 모든 컷이 현대미술로 보여요

●그 심오함을 이해하는 자만이 「일류」다

●GA 23화...
ㅓㅓㅓ어? 왠지 익숙한 얼굴이 있는데 그런데 저게 첫 등장? (눈 비비기)

●화난 코쿠토 멧챠카와이 ... ...

●(-_ど)
...
(づ_ど)

@ㅁ@) ... ...

●아스테님이 저희한테 약을 팔았나 의심될 정도입니다(?)

●대사가...갭모에군요 u_u

●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이번 편은 입이 거칠고 눈물이 무서운 우리 아이 (이하생략)

(30화)
●GA 오늘도 엄청난 이펙트의 향연...그리고 이제는 너무 공기처럼 자연스럽게 넘어가게 되는 사자성어

●저번에 이런 트윗을 했었는데... (이 트윗 얘기 > (-_ど) ...(づ_ど) @ㅁ@) ... ...)
진실은 그랬단 말인가
예전에 스포로 본 것 같기도 한데 반쯤 잊고 있었음

●눈 감겨주는 효가 새삼 상냥하군요 u_u
그런데 저런 마무리라면 나중에 어떻게 만나지...누구 하나 집어넣을 일이 생기기라도 하는 건가

●ㅇㅏ
혹시 슌이 발견하고 또 코스모로 녹여서 ... (중략)

●와ㅏ...31화
감상이 다들 이상해서 봤는데 대사 정말 엄청나잖아
받고 족쇄로 구속플 드립 얹어봅니다
슈라 "나를 구속하는 족쇄가 되어있어"

●그러니까...GA 슈라 사실 어딘가의 동인지 세계관에 살고 있었는데 지금 세계로 소환됐다 그거죠...?

(30화)
●슈라...? ㄴ(ㅇㅁㅇ)ㄱ

●무 무슨일일까요 벌써 라이프 -1된거니 빠른 명계이직각

(33화)
●그리고 요시노 항상 땀 흘리면서 말하고 있다는 얘기 본 후론 정말 그것만 보인다... 하지만 언제나 당황스러운 일밖에 일어나지 않음

(토모에 얘기)
이분 사실 리아가 여장한 거 아닌가요 눈가에 점도 좀 찍고(띵킹페이스)

●반전 : 사실 로스임 <이래도 재밌겠다

●GA는 로스가 충격적이라고 들었으니 가능성이 있습니다 (날조)

●GA 35화) 뭐야 리아 여장 아니었잖아...결국 로스였다는 설로 갈아타야만(?)

●ㅓ?
ㄴ(ㅇㅁㅇ)ㄱ

●본모습이 그것이었다니 (※뎃쨩인줄 알았음)

광인에서 오히려 정상인으로 돌아간 거 아닌가요

●(36화) ㅇㅏ 아니구나 다른 캐로 따로 있었나봄(잠깐 설레발 끝)
그러나 여튼 갑자기 정상인됨

●아이고 효가 너무 사람 좋은데 저기서 다시 통수전개 주는 거 아니겠죠 아니라고 말해 . . .

●랜슬롯 갑자기 멀쩡해진 거 보면...분명 현자타임이군요
좋은 시간을 보냈나보군

●37화 어떤 의미로 엄청나군요 ... 어 음 어느새 요시노가 머리를 풀고 있었군(딴소리하기)

●아아 이것이 온천이란 것인가
야라나이카 시류...

●온천을 통째로 빌리다니 슈라 리ㄷ광공의 싹이 보인다 (시류 - 개부담스러움;)

(둘이 온천에 있다가 슈라가 갑자기 일어나면서 시류-라고 말하는 것까지)
이 부분 심히 동인지스러운 연출

다음 페이지에 입술박치기하는 장면이 나와도 놀라지 않겠습니다

●(다음 장 확인함) 그런거...없었군 ._.)
그리고 미성년자라니...미상이 칠 수 있는 드립이 줄었다고 한다 (어쩐지 얼마 후 잊어버릴 느낌)

●이 투샷(요시노&나타샤) 왠지 좋지만 나타샤가 아직 수상함

●(38화) 효가 머리모양 또 바뀐 거 아니냐 시간의 흐름을 보여주기 위한 장치인가봄 언제 알았는지 우리 애 말 잘 듣는다-라던가 전에 우당탕하핫 그랬던 얘기도 나오고 . . .

뭐야 그 과정 좀 더 풀어줘요

●대사로 풀지 말고 회상씬으로 해줬어야지 어쩌면 이게 마지막으로 보는 화목한 가족떡밥일지도 모르잖아 . . . (끝없는 불신)

●불신의 불신맨
그러나 본편 보기 전 로님 팬픽부터 읽었던 닝겐이라면 어쩔수가 없는데요

●나타샤랑 다른 캐 떡밥이 더 있으려나 효가슌 만약 나타샤가 자긴 여자가 좋다고 어릴 때부터 만나온 요시노 데려오면 어떻게 될까

●슌이 해맑게 신혼여행은 역시 하와이라고 그럴 것만 같고(?)

(39화)아니 나의 예상이 맞았어...5252 슬슬 나온다고 믿고있었다고~

●아주 잠깐 페이크로 카사같은 게 아녔는지 의심했지만 훌륭한 청동좀비였고...

●그나저나 이제서야 얠 만났다면 그 사이에 나이 n살을 그냥 호로록 먹었단 말인가 냉동이라도 시켜주지 그랬어요 사오리상

●프리징코핀 쓸 수 있는 애가 있잖아...아니면 바에 냉동고라든가 (효가 : ?)

(잠깐 딴소리 중)
●GA 안경슈라 좀 허위매물 아니냐 ... 언제 다시 쓰고 나올 일이 있을런지 ._.)

●슈라 일본문화 즐기는 것 같아서 언제 훈도시 입고 나온다고 해도 놀라지 않을 수 있음

●(41화) ㅜ...시류 후유증에 이어서 다시 짠해짐 얘네 몇살쯤이더라 벌써부터 골골대는 거 보면 너무 코스모를 불태우고 다닌 탓이다

●아스테님이 좋아하시는 파트가 나왔다 대사 없이 싸움만하는 페이지

●(42화) 이 엄청난 장면이 GA버전으로...!
여기선 노사님이(생략)로 나오나보군요 슌레이의 없다가 있다가 없어진 아버지(...)

●세세 세계관에는 유독 이상한 게 많단 말입니다 노사의 잃어버린 제자 효가의 기억조작으로 나타났다 사라진 쫄쫄이차림의 스승님 갑자기 애아빠가 되어버린 길티 (약간 다른 얘기됨)

●(44화) 아니 이쯤되면 무서워 ...
원작 세이야는 열혈인데 이쪽은 뭔가 음
로스의 뒤를 따르는 듯한 느낌
그거다

●(45화) 아니 뭐야
이 효가슌 시류세이야 떡밥은 ...??? (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수상하지만 일단 집어먹고 본다)

...옛날처럼 웃고 기뻐하고 울다가-그러다
그 손을 붙잡고 싶다는 이유만으로 무작정 뛰어 가기에는... 우린 너무 어른이 되어 버렸지

ㅜ...ㅜㅜ
왜 나를 찡하게 만드는가
세월이 . . .

●그런데 손을 종종 잡아봤다는 듯이 말하고 있는데 이거

●아...일단
엄청 잘생기게 나와서 좋네요 uㅅu (호로록)

●둘이 나이차나는 얼굴이고 저 표정이 마음에 들었습니다

●벌...!
벌ㅋ을ㅋ줘야지 ... (웃다가 쓰러짐)

●와주었구나 슈라!

●(47화) 와 오늘도 얼굴감상타임
그런데 정말 인상이 바뀌었음 아니 일단 눈썹 두께부터 다르고 ... 샤프하게 삐뚤어진 흑화맨

●뭔가 다른 기술을 쓰고 있긴 한데 내 시각적 처리로는 음 이펙트 브러시 5000개~이러고 지나가고 있음

●GA 로스 뭔가 다른 방향으로 잘생겨져서 놀라움 뫄뫄공에서 솨솨공으로 바뀐 것 같다는 소릴 해야 하는데 비유알못맨은 적지 못했다고 한다

●엄청난 씬/대사를 아무렇지도 않게 내놓는 부남자 ...

●저의 마음속에 이미 노란셔츠=간지라는 공식이 생겼습니다

GA 35화) 뭐야 리아 여장 아니었잖아...결국 로스였다는 설로 갈아타야만(?)
(48화) 전에 ↑이런 트윗을 했는데...로스조차 아니었어...! (아무래도 맞는 쪽이 더 기적임)

●아떼나는 나야~ 둘이 될 수 업서~~

●처연한 슈라 표정 감상중

●저 전개면 그러면 애초에 흑화는 아닌 건가🤔 하지만 차가운 빌런상인데요 노란셔츠 ...

●흑화 주십시오 가령 판도라로 발탁된 요시노라든가 스펙터가 된 잇키라든가 (카가호 : ?)

●마마...엄청난 사람이다

●아니 슌도 약간 머리 길이 미세하게 달라진 것 같지만 효가 머리 엄청 길어지지 않았습니까

●(49화)
ㅏ... 요시노나타샤 . . . 정말 진미입니다 (챱챱)

●둘이 같이 나오는 분량이 많고 함께 위기를 겪는다? 소년만화에선 곧 사랑이죠
물론 싸워도 사랑입니다 나타샤의 반전도 기대합니다 (계속 의심중)

●아 너무나 예상되는 뉴페이스 등장
멀리서봐도 걔임

●(스포일러) 얼굴 공개되기 전에 등장한 (스포일러2)
와주었구나 갑자기 든든해짐

●아 (스포1) 너무 양아치같다고요 아앙의 전설 찍을각

●(50화) 아 시작부터 유혈사태야ㅜㅜㅡㅜ 리아 ... (촵찹챱)

●뭔가 혼자 루프물 찍다 돌아버린 듯하다

●아니 그런데 (스포1)은 왜 이런 얼굴로 나오죠 원작의 하찮귀여움 어디간거야 골세는 얼굴로 뽑는 건데요

●와 순삭

●나타샤 사실 은근히 멕이는 거 아니냐 파파도 거들어서 떨어뜨린 꽁초를 피게 만들었어 왠지 분위기는 훈훈해 보이지만 부녀사기의 현장 (날조)

●시류 표정 너무 처연하고...그런데 지팡이 넥디의 그거 아니냐

●얘네 눈 크기 보니까 세이야 나이 안 먹었을지도 모르겠음 소년 느낌인데요🤔

●GA 패턴
뎃쨩 : 츤데레
요시노 : 이국적인 외모의 여캐(와 여캐?)와 자주 엮임
외국인 관광객 : 성투사 아니면 검투사임

●전남친 슈라...GA 정말 온갖 떡밥 다 넣고 있음
이 조합도 얘기를 좀 들어보고 싶습니다🧐

●(라고 트윗하기 무섭게 또 다른 떡밥에 낚임)
와 와와
그런데 슌이라고 부르네여@ㅁ@

●아니 지금 떡밥이 몇개에요 (우걱우걱) 정말 심상치 않음
그러나 저 엉덩이컷(?) 정말 필요했는가 . . .

●여튼 이거 그거죠 올라운더의 회지 재록 모음집을 좀 더 그럴 듯하게 엮어놓은 거

●아 배경 새로운 패턴의 눈뽕이다 ㅇ<-<

●아니 무슨 분장이든 눈에 띈다고 183cm에 긴 금발미인은

그럼에도 그런 어드바이스를 줬다면

분명 사기친 거죠

●계속 요시노가 의문의 탈의쇼를 보게되는데 (<맞는지 기억 애매함) 이것도 무인 원작의 오마주아닐까🤔

●여튼 뎃쨩이 일본 안 가본 외국인1한테 사기쳤다로 밀고 싶다 지하철 탈 때 신발 벗고 타야된다던가

●죽은 실버 세인트도 챙겨주네요 . . . (그러나 얼굴 안 나옴)

●샤카 옷
다시봐도 놀라움
얼굴 믿고 그러는 거니

●그 와중에 슈라가 열심히 싸우고 있지만 어째 다들 관중모드됨 뎃쨩 얼마 걸었니

●사심이 가득한 마마...
골세가 둘이면 1/6 생추어리

●것보다 첫눈에 봐도 오마주인데요 이 무슨 AU
하지만 행복하다면 오케이입니다

●훈ㅋ남ㅋ수ㅋ당
그거 일단 효가도 받고 있는 거겠죠

●보이스 트레이닝...댄스 레슨...

뭐지 잘생긴 남자들은 모 소속사 지하에서 연습하는 그건가 이제 리아라든가 미로라든가 미남들 하나씩 바에 들어오는 전개(아님)
그런데 슈라 신체나이 미성년자인 설정인데 바에서 일해도 되나🤔

●황금명의...아니 이거 흑화물의 맛이 나서 동인실직했다 별개의 성의가 아니라 잠식당하는 거면 말이죠 챱찹촵

●(생각해보니 전에 이미 나왔던 것 같긴 함)

●크로스 아직도 안 주는 이유 : 귀염뽀짝이를 계속 곁에 두고 싶음

●아니 어째서

●싹뚝<이 싹뚝만 하고 참 잘했어요 이제 밥이나 먹으러 가자 하핫<은 아닐 것 아냐ㅋㅜㅜㅜ...

●그런데 이거 완전 반토막

●정말...정말 뻘소리지만 사부님 이 만화에서 좁은 골반을 사수하고 계시는군요

●아닠ㅋㅋㅋ
이 무슨 사랑이 넘치는 세세 G.A...

●자세히 들여다보면 앞으로 꺾인 ㄱ자 모양같지만...눈을 의심

●토모다치의 힘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
하지만 세인트들 특별 이벤트 아니면 대체로 1대 1 싸움이라...어쩔 수 없군요 ._.)

●세세 스승들 대체로 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 https://fse.tw/zr1Ig8RI#all

●슈라 눈매가 더러워...아니 날카로워졌어

●@ㅁ@... ... (주어생략) 날라갔어
싹뚝싹뚝

●흐아아악 나왔구나...!!!
것보다 얘랑 쟤랑 눈 색이 같다? 원래 그랬나?? 🤔

●(앞부분 잠깐 보고 옴) 다른 색이군여 @@ㅅ

●하...다시 감상타임
저런 상황에 저런 머리색으로 그런 청순한 표정이라니 뭐든 좋다

●(61화) 오늘도 슈라의 더러운 눈...아니 날카로운 눈 좋군요 그리고 시커멓게 상한 코스모 . . . (챱챱)

●?? : 슈라
선빵이다
선빵을 쳐

●아 둘이 같이 있는 거 뽕차네요...(단발과 장발캐조합 좋아하는 닝겐) 하지만 왜 갑자기 갑옷까지 입고 나타난 것인가 왜 회춘하셨는가 하지만 보기 좋으니 오케이입니다

●(62화) 아니 뭐야 시작부터 엄청난 무기가 나왔는데요?

●아니ㅣ...사실 전에 스포당했던 것 같긴 한데 저런 방식으로 가면 아니 깃털을 벗고 정체를 공개 그리고 저런 몸으로 (...)

●전에 모르는 아저씨였습니다-드립을 쳤던 것 같은데 역시 아는 아저씨잖아 아는 이상한 아저씨라고요

●하 (감상타임) 그런데 저번 편 보면서 생각했던 게 G.A는 머리색 원작 컬러 따라갈 텐데(+약간의 애니컬러 그라데이션) 왜 얘는 완전히 애니 컬러일까 취향인가 또다른 떡밥인가

●(63화) 뭐야 왜 세이야 주변에 남자들이 모여드나요 갑자기 이런 포옹씬...갑자기 코스모로 녹여줄 것 같은 분위기

●세이야슌 떡밥인가 했는데 원래 임자(?)가 호다닥 달려왔는데요 ... 일단 질투했다에 500원 걸어둡니다

●디테 존댓말캐로 가는 건가 하지만 왜 뎃쨩한테까지? 싸웠니? 돈 빌려줬는데 도박으로 날렸니? 호감도 초기화됐니?

●그리고 디테 하의...너무 타이트합니다 안 입는 것보다는 낫겠지만 (최애 쳐다봄)

●눈 앞의 광경이 너무 충격적이라 눈물까지 흘리고 있음

●정말 볼수록 이상한 광경이다 혼자만 벗고 있어서 더 그런 듯함 차라리 둘 다 벗고 명계 온천이라도 가는 게 어떨까

●오노레-ㅅ 사가!!

●교황님 표정 더러워졌어 교황 뚜껑 정말 흑막의 머스트해브 특화 아이템

●아 그런데 처연한 표정에 피투성이 조합이라니...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uㅅu (그러나 너무 정의로운 얼굴이라 수상하다는 생각을 지우지 못하고 있음)

●(((@@ㅅ

●(필살기와 함께 소멸)

●(64화) ASMRㅋㅋㅋㅋㅋ
아 이거 현대배경이긴 했죠 ... (명계가이드 드립에 이어서 명계유튜버 드립을 치고 싶어지는)

●뭔가...뭔가 기술이 나오고 있음 그와중에 스틱맨같은 나체가 너무 기묘해

●나닛
저 머리는
마사카?

●(그런 거 업었고 65화) 언니...!!
첫등장이라 무난한 착장인 건가 안심했다 앞선 광인들의 행각덕에 의외로 정상인으로 보이는 매직

●둘이 쿵짝 너무 잘 맞음 이런 사제 매우 레어합니다...(스쳐지나가는 온갖 패륜의 기억) 찰떡같이 알아듣는 그런 사이

●니상...니ㅣ상...
옷이 왜 그래요 올볼랙인 건 그나마 다행

●이거 새삼 너무 웃기다 슈라 계속 손목잡힌 채로만 매달려 있는데
반대쪽 손이라든가 뻗어서 얘를 붙잡고 싶은 생각따윈 하나도 없는 거죠 압니다 . . .

●역시 원작컬러가 기준이었군 아니 그럼 흰머리는 뭐죠 스트레스성 새치?😧

●드디어 슈라가 친구(아무리 봐도 아님)의 손목을 잡았습니다. . . ! 의외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

●와
어나더 교황님

당신의 마스크가 이겼어요
더 이상하니까 이긴 거야

●경) 최애 드디어 옷 챙겨입음 (축
하지만 아무래도 이건 옷 보내줄 수밖에 없다 자기랑 똑닮은 몸을 저렇게 드러내고 있으니 (...)

●사가...(머리는) 괜찮은 거냐!?
라고 말하고 싶었던 건 아니었을까

●아 뎃쨩 대사 너무 좋은데? 약간 그 각성겜에서 인사하는 듯한 그 포즈 생각나고 그렇슴 (빈정거림과 함께)

●만능치트키 나옴
아테나가 금지한 이유 : 님들 핵 쓰지 마셈

●GA로스사가 감상
와 그건가 사랑하면 닮는다

그런 거 닮지마라

●아니 육망성... 그야말로「폭풍간지」

●사가가 교황이었으면...이차원x2니까 사차원이겠네요 꺄르륵 (아닙니다)

●근데 유일하게 혼자만 살아서 돌아왔다<이건 무슨 설정인 걸까요 원작에선 분명 모두 사이좋게 깔끔하게 죽어버렸건만🤔

●아 부남자님이 또 한 건 했습니다
둘 사이에 애는 아직 없는 듯 싶지만 그게...(다크윙 쳐다봄)

●아앜ㅋㅋㅋ 다시 그걸로 돌아왔냐고!!!
드러낼 거 다 드러내놓고 다시 마스코트 행세를 할 셈이냐 하지만 기대가 됩니다

●저 정말 어이승천했다고요...힘 다 써서 유지를 못한다는 그런 설정이라도 있나

●?! 아니 쟈부가 나왔는데 액면가가?
세월대로긴 한데 그러면 세이야쪽이 나이를 먹지 못한 건가🤔🤔🤔 애들 나이가 뒤죽박죽이 되어서 혼란스러움

●쟈부 불쌍해
둘이 커플룩으로 오해받을 것 같아...(수근수근)

●마스크 벗고 얼굴 드러내는 미인 너무 사기입니다 하ㅏ 앞으로도 미모 열심히 써먹어주세요

●떡밥이 나온 흰머리맨은 대체 누구인가...
1. 골세중 하나 (아직 안 나온 캐가...므우, 바란, 도코, 카뮤 ?)
2. 여튼 원작캐
3. 쨘 모르는 아저씨였습니다
🤔

●(코쿠토) 왠지 눈매가 수상하게 변해있음

●왜 그런 귀여운 모습으로...카르마라면 고릴라가 됐어야 하는 게 아닐가 . . . 그랬다면 본편이 혼파망이 됐을 테지만

●요시노와 리아의 동거...분명 그 자체로는 러브코메디스러운 설정일텐데 전혀 그쪽으로 기대되지 않는다 (사유 : 작가가 부남자)

●아 한 명 나왔어 그리고 양어머니의 정체도 떠올라버렸음(...) 그렇지만 얼굴을 보고 싶군요 uㅅu

●아무래도 이 만화 남녀동거보다 남남동거가 더 흥미로운 씬이 나올 거라고 생각해요
GA...한영키 누르고 치면 ㅎㅁ...

(요시노와 리아의 동거...분명 그 자체로는 러브코메디스러운 설정일텐데 전혀 그쪽으로 기대되지 않는다 (사유 : 작가가 부남자))
...이런 트윗을 했었는데 러브코메디의 러브는 모르겠지만 코메디는 나오고 있는 듯하고 아아-이것은 일본의 (중략)

●69화 보고 있었군...잠깐 길을 잃었다
지상을 지키는 성투사들이지만 푸트파이터가 되어 불필요한 자원을 소비하는 현장을 보고 있었습니다

●세세 세계관에서 아기는 대체로 갑자기 뿅하고 나타나는 존재인 것이다 그러므로 전통적인 가족 가치관이 중요치않은

●(69화 초반에 나온 분 정체가 나온 듯하니 프라이베터에 올렸던 거 트윗함)
아니 아스가르드편에 이거 있거든요 저 초록초록한 천
와주었구나 삡삐삡

●이걸 기억하고 있는 이유는 전에 감상타래에 썼던 적이 있어서였는데...아니 어떻게 이런 요소를 알차게 써먹을 생각을 했지

●백발의 장발남 또 나와서 궁금해짐
-68화에서 알데바란이랑 대화. 아는 사이로 추정. 서로 반말함
-몸에 어둠이 깃들어 있음
-원래 자리를 노리는 닝겐이 있다. 근데 지키는 사람도 있음
????🤔

●아직 안 나온 골세 중이라면...시온하고 도코라면 바란이 존대를 했을 것임.
카뮤라면 효가가 물병자리 이미 물려받았으니까 X?
(다른 한 명은 그 다음에 등장하니 논외)
사실 어둠<떡밥을 서플리스 얘기로 치면 서플리스 입었던 실버ㅇ중ㅏ에ㄹ 있ㄱ으ㅗ면ㄹ 좋겠지만 아니면 마리너였던 아이작

●아빠 혹시 세인트? <엄마는 세인트인지 안 궁금하니 . ..

●아니 요시노쨔응

짐작은 했지만 진짜였냐

●크아아아악 크아악 (스포일러)ㅏㅏㅏ...
검은 망토 너무 간지난다고~

●잠깐 각성하려는 눈이라 놀랐다가 캔슬 버튼 눌렸다 (머쓱)

●아 머리색...! 성의도 짱짱간지남 무인 버전 크로스였으면 '어...엄마? 그게 크로스? 실버는 다 저런 거야?' (왠지어색) <이런 2차연성 나올 거라고요

●살아있는 실버가 마린과 샤이나밖에 안 남은지 nn년...크로스 실물을 보지 못한 자들의 실버세인트 상상도 : 남자도 모조리 강철팬티 차림인 미스티 알골 톨레미 쟈미안 모제스 등등

●여튼 그 꼬라지가 아니라 요캇타 . . .

●아ㅏㅏㅏ이고 뫄뫄야~~! (늘 첫등장에 이름 외치고 보는 닝겐)

근데 뭔가 그림체가 다른 사람이 나오는데요 어나더 로스트월드인가 (수군수군)

●대치된 상황인 건 흥미로운데 왜 저기로 붙었을까 같이 살자고 프로포즈라도 받았습니까

●(번외편) 감상은...이것이 세인트
이것이 사나이
앗 넵...

●잇키는 아직 별다른 떡밥이 없어보여서 과거의 악몽에라도 던져주었으면 하는 희망사항이 있다

●(72화) ㅏ...모브들이 너무 모브얼굴이라서 괴롭습니다 본적도 없는데 동인지 본 기분되어버림

●시온사마의 패션의 의미 설마사카 샤카 벤치마킹인가
머리카락도 같이 묶었다고 언급이 되는 거면 이것도 뭔가 있나 이분의 머리도 미로 뺨치는 머리숱을 자랑하긴 하는데말이죠

●앗 젠장
나 역시 흑화 너무 좋아한다고므우사마ㅏㅏ~~!

●기왕 흑화한 김에 그거 보여주면 좋겠다
시네 시류<<

●시류 뭐가 뭔지 모르지만 일단 얹고 보는 거 골세들이 A.E 날릴 때 했었으니까 써먹을 법 한데🤔

●(73화) 왠지 계속 트윗하기를 잊고 있는데 알데바란 눈썹이 안 붙어있었어...역시 눈썹은 인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

●크아아아아ㅏㄱ...키키. . .
작가 너무 잔인하다고요

●로스트월드라 애들 경어사용여부가 약간 다른가
샤카는 왜 존대를 하고 있는 것인가

●ㅏㅏ...최초의 궁 (쓰러지는 오타쿠)

●그러나 이것 후광이 너무 눈에 들어온다
캐쉬템 질렀나봄

●아 이번엔 정말 모르는 아저씨

하지만 생각해보니 나올 게 나왔군요 슈라 세이버설에 묻어갈 뻔했는데 (별 생각없이 보고 있던 자)

●으아아 요시노ㅡㅜ . . . 요시노 절대지켜

●아니 저 백장발맨...
아스테님 설명없으면 모를 배경설명인데
정말 개판이군요 근데 여튼 그렇다면 죽는 쪽이 맞지 않을지

●캐가 묘하게 사가랑 겹치는 것 아닌가 하지만 우리 팀킬맨, 지지않을만큼 다메닝겐이니까! (<최애입니다)

●(76화) 아니 캐 새로 나올 때마다 골반넓이 스캔하는 닝겐이 되어버렸어 ...

●그런데 흰머리양반 아직 맨얼굴 제대로 안 나왔던가...찾아보니 눈까지 보이는 컷이 딱 하나 있긴 했는데 무튼 얼굴 까고 보니 슈라랑 같은 얼굴이었다! 이러면 재밌을 듯

●원작에서 주워온 아이 어느새 스핀오프에서 장성해있다 대신 키워주는 서비스

●지팡이 탈환(?)ㅋㅋㅋㅋ
노사님 잘생기게 나왔는데 것보다 입술이 예쁘네요...

●알데바란...ㅜㅜㅜ 바란한테 갑옷좀 줘라

혹시 크로스상자 들고 달려와줄 쟈근 둘째는 안 키우고 있었나요

●뭔가 시작되려고 하고있음...막장의 향기가 난다


投稿にいいねする


© 2026 Privatter All Rights Reserved.